안동대, 여대생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안동대, 여대생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7.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멘토와 함께하는 진로이야기 Flex’프로그램 실시간 온라인으로 개최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대학일자리센터가 최근 여대생만을 위한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연속으로 실시해 총 2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리에 진행했다.

안동대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여성 멘토와 함께하는 우리들의 진로이야기 Flex’프로그램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개최해 학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분야별 여성 전문가 9명이 진로고민과 경력개발 등 다양한 주제별 강의와 이야기를 통해 여대생들에게 다양한 시각과 자기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와 함께 지난 달 29일부터 3일간 온라인 실시간 화상 플랫폼을 통해 여대생 온라인 현직자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여대생의 직무분야 현직자 특강과 더불어 질의응답을 통해 구체적인 진로조언 및 취업정보를 제공하여 여대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도왔다.

또한 안동대는 76일부터 3일간 현직자 직무 멘토링프로그램을 릴레이로 운영해 여대생을 포함한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직무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진로에 관해 고민이 많았는데 어느 부분은 답을 찾은 것 같다진로와 직무에 대해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가질 수 있어 취업준비에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후기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