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청송군,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7.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9일(수) 오후 2시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설명회 개최

청송군(군수 윤경희)729() 오후 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에 따른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청송군 파천면 신기리 산 30번지 일원에 2018년부터 2025년까지 7년간 총 60만평부지에 대중골프장(27) 및 산림레포츠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토지소유자 및 인근주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에 대한 전반적인 추진 현황과 전략환경영향평가(초안)를 설명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청송군은 대중골프장 사업과 더불어 골프장 주변 인근에 수려한 산림자원을 이용한 산림레포츠 사업을 2018년부터 추진해오고 있으며, 특히 주왕산관광지를 비롯한 주변 관광지와 함께 매년 개최되고 있는 전국산악자전거대회, 청송사과 트레일런대회 등과 연계하여 청송을 산림레포츠의 메카로 만들 계획이다.

또한 군은 이번 사업으로 지역의 고용창출 효과는 물론 인근 관광지와의 연계를 통한 관광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 지방세수 증대로 인한 지방재정 확충 등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설명회에서 나온 주민들의 의견을 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방침이며 산소카페 청송군에 걸맞은 산소골프장, ()가 있는 골프장, 쉼이 있는 골프장이 건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