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떠나는 정선여행
기차타고 떠나는 정선여행
  • 경북인
  • 승인 2010.07.17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어잡이에 5일장, 체험여행 가득

코레일관광개발, 가족이 함께 기차 타고 떠나는 정선여행 출시
방송국 촬영지로도 유명한 정선 레일바이크


▲ 정선 송어 잡기 체험

▲ 정선 5일장

올여름, 강원도 체험여행이 뜬다.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한 그곳으로 가족이 함께 기차타고 떠나자!

천해의 자연경관과 주변 볼거리, 즐길거리를 자랑하는 정선은 이미 유명 인기 지역이다. 5일장 시장의 선두주자 격인 정선5일장 자유여행, 방송국 촬영지로도 유명한 정선 레일바이크, 가족들과 함께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청정계곡 정선 송어잡기 체험여행, 바캉스 열차까지, 더욱 다양해진 상품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넉넉한 인심이 가득한 정선5일장 열차

산지에서 직접 키워 해마다 푸른 잎사귀와 향긋한 향을 피우는 산나물을 구할 수 있는 정선5일장 상품은 매월 끝자리 2,7일로 끝나는 날에 운행된다. 장날에는 정선의 주민들이 그 동안 자식처럼 공들여 키운 온갖 농작물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으니, 두 손 가득 산나물을 사오게 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일.

레일 위를 굴려보자! 정선 레일바이크 체험
방송국에서도 다녀갔다! 천하 장사 강호동도 달렸다!!


유쾌! 상쾌! 통쾌! 7.2km 구간의 레일 위를 달리는 레일바이크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체험 여행상품이다. 7.2km라고 힘들겠다 생각한다면 그것은 오산!! 내리막길 구간으로 조금만 밟아도 씽씽~달리니 자전거를 못 타는 사람들도 즐거이 탈 수 있다. 레일바이크를 탑승한 후 강원도 무형문화재 1호인 정선 아리랑을 극 형식으로 각색하여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정선아리랑 공연을 관람한다. 항간에는 어지간한 연극보다 훨씬 재밌다는 후문이.

이 맛이 손맛 인가 !! 정선 송어 잡기 체험

그 옛날 강태공은 빈 낚시대로 가는 세월을 낚았다고 한다. 우리는 뭔가 달라도 다르지~!! 두 손, 두 발 걷어붙이고 송어잡기에 나서보자. 청정계곡 정선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송어를 잡다 보면 가족간에는 끈끈한 정이… 친구 사이 에는 두터운 우정이 생기는 건 당연지사. 양 손 가득 푸짐하게 송어를 잡아서 바비큐를 해먹거나 즉석 회, 매운탕 끊여먹기를 추천한다. 식사를 마친 후 정선아리랑 극 공연을 관람하고 돌아오는 일정

이날을 놓치면 후회할걸? 단 하루, 정선으로 가는 바캉스 열차

8월 14일 단 하루, 정선으로 가는 바캉스 열차가 출발한다. 선택체험으로 송어잡기 체험, 더덕캐기체험, 덕산기 계곡 트래킹 중 취사선택 하여 체험할 수 있다. 송어잡기체험을 하면 1인당 1마리 송어 회 제공 , 더덕캐기 체험을 선택한다면 본인이 캔 더덕 1kg 가져갈 수 있다. 트래킹을 좋아하는 레저인 이라면 정감있는 트래킹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덕산기 계곡 트래킹은 어떨까. 선택체험을 하고 난 후 시골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전통재래시장을 구경하고 정선아리랑공연, 떡메치기등 다양한 장터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보람찬 일정으로 당일로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