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태풍 '마이삭' 피해현장 점검
윤경희 청송군수, 태풍 '마이삭' 피해현장 점검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9.0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 피해현장 직접 점검하며 복구에 행정력 집중 당부

윤경희 청송군수는 3일 태풍 '마이삭'으로 인한 군내 피해 현장을 직접 점검하며 복구에 총력을 다 할 것을 주문했다.

앞서 청송군은 태풍 '마이삭'이 경북 내륙을 통과한다는 예보에 따라, 지난 216:00 부터 전직원 1/2 비상근무 체제에 들어갔다.

특히, 윤 군수는 2일 재해 취약지 점검을 시작으로 야간에는 각 읍면을 순회하며 사과농가 등을 대상으로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야간 비상근무를 하고 있는 관내 공직자들을 위로·격려하기도 했다.

또한 3일 새벽부터는 진보면 지붕붕괴 상가건물 등 정전 피해 현장, 청송정원 정비현장, 주왕산면 지리, 안덕면 지소리, 부남면 구천리 및 중기리 등 태풍 피해 농가 등 여러 피해현장을 직접 확인하며, 응급복구를 신속히 실시할 것을 지시했.

윤경희 청송군수는 "전 공직자가 태풍 피해조사와 복구에 행정력을 집중해줄 것"을 주문하며, 10호 태풍 '하이선' 이 또 올라오고 있는 만큼 철저한 재난대비태세를 확립해 군민의 안전과 피해 예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태풍 ' 마이삭'으로 인해 정전 피해, 하천제방 및 농로 유실, 도로 유실, 도로변 토사 유출 등 공공시설 피해와 과수 낙과, 농경지 침수 등 사유재산피해가 발생했으나,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