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교육지원청, ‘2020 유․초등 수업전문가 수업 심사 위원 협의회’ 개최
안동교육지원청, ‘2020 유․초등 수업전문가 수업 심사 위원 협의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9.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초등학교 교사 32명 대상, 수업 심사와 활동 실적 심사 실시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914() 15시부터 학교교육지원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심사 위원 24명을 대상으로 ‘2020 초등 수업전문가 수업 심사 위원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 예비 수업전문가의 수업 역량과 활동 실적에 대해 다방면으로 심사할 심사 위원단에게 수업전문가 인증 심사 계획, 심사 방법 그리고 역할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안내되었다.

심사 위원단은 수업전문가에 도전하는 교사의 수업 심사 방향과 그들의 교실수업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안동교육지원청은 오는 922일부터 1126일까지 수업연구교사 인증을 신청한 유초등학교 교사 32명을 대상으로 수업 심사와 활동 실적 심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일정 기준 이상의 점수를 받는 예비 수업전문가는 다음 단계인 수업선도교사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안동교육지원청 권오진 교육지원과장은 심사 위원단에게 "공정한 심사와 더불어 예비 수업전문가들이 다음 단계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갖도록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많은 교사가 수업 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