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콘진원 ‘모두 다 크리에이터’공모전 개최
경북콘진원 ‘모두 다 크리에이터’공모전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9.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영상·디자인·융합 콘텐츠 4개 분야 크리에이터 20인 선정, 최대 240만원 지원
공고일 기준 경북지역 거주자 대상 10월 9일까지 접수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이하 콘진원)과 경북콘텐츠코리아랩이 콘텐츠 분야 창작자들의 아이디어를 지원하고, 창작역량을 키우고자 모두 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토리 영상 디자인 융복합 4개 분야로 창작자들의 우수 아이디어나 아이템을 발굴하여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독립된 창작자로서 활동이 가능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경북지역 거주자로 문화콘텐츠 분야에 아이디어를 가진 팀 또는 개인이며, 4개 분야(스토리, 영상, 디자인, 융복합) 20여개 내외 창작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창작자()는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하여 콘텐츠 역량강화 교육과 최대 240만원의 콘텐츠 제작활동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종수 경북콘텐츠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 창작자를 발굴해 창작활동의 길을 열어주기 위한 것으로, 지역의 다양하고 유망한 콘텐츠를 발굴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콘진원 홈페이지(www.gcube.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