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다중이용시설 순차적 재개장
안동시시설관리공단, 다중이용시설 순차적 재개장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0.1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에 따라 순차적 재개장
계명산 자연휴양림 전경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에서 1단계로 조정되고 지역 내 감염 및 추가 확진자 발생이 없는 점을 감안하여 그 동안 휴장 하였던 다중이용시설들을 이달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재개장 시설은 청소년수련관, 안동체육관, 안동볼링장, 학가산온천, 단호캠핑장, 계명산휴양림 등 6개 시설이며, 재개장을 통하여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제공과 사회적 피로도를 해소할 계획이다.

시설별 재개장일로는 학가산온천, 계명산휴양림, 단호캠핑장은 1014, 안동체육관, 안동볼링장은 1015, 청소년수련관은 1020일로 계획되어 있으며, 휴장기간 동안 재개장을 대비하여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시설점검과 방역관리를 해왔다.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다중이용시설이 재개장되면 코로나19관련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시설 이용시 발열체크, 소독제 비치, 이용자명부 작성,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금지 조치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운영하며 특히, 100인 이상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인 학가산온천, 안동체육관, 청소년수련관은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하여 방역관리에 철저를 다한다는 방침이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은"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 속에 지친 시민들이 공단에서 운영 중인 다중이용시설에서 조금이나마 피로감을 해소하길 바란다며, 이용객들의 개인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