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중학교, ‘풍천중 등굣길 작은 음악회’ 개최
풍천중학교, ‘풍천중 등굣길 작은 음악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0.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케스트라의 음악을 들으며 등굣길 작은 음악회 실시

안동 풍천중학교(교장 장인동)26일 아침 등교시간을 활용하여 학교 정문을 비롯한 교내외에서 풍천중 등굣길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을 통한 올바른 인성 함양과 지친 마음 위로하기'를 주제로 열린 이번 음악회는 풍천중 오케스트라 학생들이 아침 시간을 활용하여 갈고, 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학업으로 지친 학생과 교직원들을 음악으로 위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풍천중 등굣길 작은 음악회'는 매일 아침 시간 음악교사들의 지도아래 실력을 갈고 닦은 풍천중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출연하여, 단풍 물든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충만한 음악들을 공연했다.

특히 풍천중 등굣길 작은 음악회'에는 교장, 교감 선생님이 직접 인형탈을 쓰고 학생들을 맞고, 등굣길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하여 관람하는 등 학교 구성원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행사의 의미를 더하며 가을의 아침을 더 아름답게 수놓았다.

풍천중 장인동 교장은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가을 단풍잎이 가득한 학교 일원에서 펼쳐진 등굣길 음악회를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인성의 가치를 깨닫고, 선생님과 및 학생들에게 감흥을 주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보다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생들이 올바른 인성을 가진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