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동 주민자치위원회 ,‘문화재와 함께하는 두루두루 음악회’ 개최
안기동 주민자치위원회 ,‘문화재와 함께하는 두루두루 음악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0.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

안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손호영)는 오는 1031일 토요일에 '문화재와 함께하는 두루두루 음악회'를 온라인 생중계방식으로 개최한다.

전년도에 첫 선을 보이면서 많은 호응을 얻은 이 음악회는 금년에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경상북도 공모사업에 선정되었다.

행사는 전문 동아리 강사들의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동 석불상, 삼층석탑, 추원재 등 지역 문화재 소개와 주민자치 프로그램 홍보, 지역 고등생들의 평소 갈고 닦은 댄스공연, 지역 가수 초청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에도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시행하며, 1031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채널(안동시 안기동 주민자치위원회)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손호영 안기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 모두를 모시고 와서 흉금을 터놓고 마주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치 못해 아쉽고, 열과 성을 다하여 즐거운 음악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유튜브를 통한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 했다.  

엄기원 안기동장은"코로나19 상황으로 여의치 않음에도 음악회를 비롯하여 1년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느라 고생한 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주민들을 위로하고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