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30지구’ 일직면 찾아 사랑의 온정 나눔 행사 개최
‘국제로타리 3630지구’ 일직면 찾아 사랑의 온정 나눔 행사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1.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수리(2가구)지원, 다문화가족(10가구) 이불 등 1500만원 상당 물품 지원

중앙로타리클럽(회장 윤성률)113()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동하회RC, 새안동RC, 안동한우리RC과 합동으로, 일직면소재지 운산경로당에서 사랑의 온정 나눔 행사를 열었다.

나눔 행사는 코로나19로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관내 주민들을 대상으로 돋보기 지원, 이미용 지원, 장수사진 촬영 및 저소득가정 연탄지원(33가구), 안전상 위험이 있는 가구의 전기배선 정비 및 조명기기 , 집수리(2가구), 다문화가족(10가구) 이불 등 1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김상수 로타리클럽 총재는"로타리클럽은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나눔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이웃에게 힘이 되셨으면 좋겠다" 전했다.

윤성률 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더욱 소외되어 마음이 불편하였으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행사를 계획했는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더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했다.

이규채 일직면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주변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로타리클럽 윤성률 회장을 비롯한 회장 및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나눔 실천 확산과 행복한 일직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