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헌 (전)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제10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 취임
전우헌 (전)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제10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 취임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1.0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4일 경북도청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취임식 개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4일 경북도청 다목적홀에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도기욱 도의회 부의장,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10대 회장에 전우헌 () 경상북도 경제부지사가 취임했다.

전우헌 신임회장은 달성군 옥포면 출신으로 경북대학교 경영학 사를 마치고 삼성전자에서 32년을 재직했으며, 2018년 이철우 도지사 임기 첫 경상북도 경제부지사로 2년여간 경북도 경제분야를 이끌었다.

신현수()회장은 "여러분들이 도와주셔서 지회장을 역임할 수 있었다"며"다 같이 힘을 모아 경북모금회 성장을 이뤄낸 것을 보니 감개가 무량하다. 앞으로도 경북모금회가 승승장구하기를 어디서나 기원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신임 전우헌 회장은 "전국 최대면적의 경북지역 대표 모금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지만, 그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우수한 지회의 명성을 이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철우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새로 취임하는 전우헌 회장을 중심으로 경북 사회복지모금회가 더욱 단결된 모습으로 변화와 혁신의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도정 파트너로서 긴밀한 협업을 통한 선진 복지의 산실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