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오페라단, ‘해설이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안동오페라단, ‘해설이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1.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네 가지 사랑 이야기 오페라 하이라이트 선정 공연 펼쳐

경상북도,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오페라단이 새롭게 해석한 고전오페라 산책 해설이 있는 오페라 갈라콘서트117() 3시와 7, 2회에 걸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공연 한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가 사랑하는 네 가지 사랑이야기 라 트라비아타(허락되지 않은 사랑 그리고 오해)’, ‘카르멘(위험한 사랑 그리고 배반)’, ‘리골레토(헌신적인 사랑 그리고 희생)’, ‘라보엠(가난한 사랑 그리고 겨울)’의 하이라이트만 엮어 음악평론가 장일범의 해설을 통해 오페라 갈라 콘서트로 펼쳐진다.

안동오페라단 이광순 단장은"코로나19 감염병으로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도 지역오페라단으로서 문화예술의 균형발전과 지역 예술인 인재양성에 이바지하고, 지역민들에게 전통 오페라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안동오페라단의해설이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는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공연 전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선착순 전석(120)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공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10-2947-8436, 010-2677-49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