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2020 경북게임페스티벌’개최
경상북도, ‘2020 경북게임페스티벌’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1.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15일, 홈페이지 및 유튜브 통해 진행, 경북 게임산업 홍보

경북에서 펼쳐지는 ‘2020 경북게임페스티벌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경북게임페스티벌은 2018년부터 시작돼 3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는 '경북으로 ON하자'라는 슬로건과 함께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돼 축제 홈페이지(www.gbgf.co.kr),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참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게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지근과 함께하는 'ON스튜디오'에서는 숨겨진 경북 게임을 소개해주고,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각광받는 게임산업 전반을 살펴볼 수 있는 '게임포럼'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라이브로 방송되며, ‘경북게임 골든벨'은 경북 게임에 관련된 퀴즈를 배틀로 진행한다. 또 지역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랜선 버스킹'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TBC 특집방송으로 편성된붐업! 레벨업! 경북의 게임산업'서는 게임산업을 주제로 자유로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며 글로게임산업 트랜드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경북게임페스티벌을 검색하거나 축제 홈페이지(www.gbgf.co.kr)로 접속하면 된다.

장상길 경상북도 과학산업국장은"경북 게임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 게임 기업들의 우수한 콘텐츠를 널리 홍보하고, 게임 산업이 글로벌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이를 위해 경상북도는 게임 산업의 발전과 생태계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