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해피 패밀리 타악콘서트 노크(KNOCK)’ 진행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해피 패밀리 타악콘서트 노크(KNOCK)’ 진행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1.1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

매달 마지막 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상설 진행되는‘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해피 패밀리 타악콘서트 노크’공연을 진행한다.

해피 패밀리 타악콘서트 노크’는 해설과 함께 즐기는 타악 콘서트로 초·중·고등학교 예술 교과 과정에 등장하는 다양한 곡과 악기 등을 소재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파워풀한 리듬과 타악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 단체 비트인은 전문적인 클래식 타악기와 대중적인 음악을 융합하여 국내 최초 퓨전 타악앙상블을 시도한 단체로 선율 타악기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리듬 악기의 강렬한 비트로 관람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해왔다.

이번 11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해피패밀리 타악콘서트 노크’공연을 통해 심장박동 소리를 닮은 타악기 특유의 섬세함, 화려한 테크닉, 다이나믹한 사운드의 매력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공연 관람료를 대신하여 지역 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혹은 재활용이 가능한 헌책, 헌옷 등을 좌석권으로 교환하여 입장 가능하다.

‘해피 패밀리 타악콘서트 노크’의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