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합창단, 제20회 정기공연 ‘Steve Dobrogosz – MASS’ 개최
안동시립합창단, 제20회 정기공연 ‘Steve Dobrogosz – MASS’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2.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저녁 7시30분, 무관중 온라인 라이브 중계

안동시립합창단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하여 제20회 정기공연‘Steve Dobrogosz – Mass’를 오는 10일 저녁 7시 30분 무관중 온라인 라이브로 중계한다.

안동시립합창단은 올해로 창단 12주년을 맞이하는 경북 북부 지역의 유일한 전문예술단체로 고음악에서부터 현대합창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와 함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활동과 수준 높은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존하는 미국 출신의 작곡가 Steve Dobrogosz의 팝과 재즈 느낌이 가득한‘Mass’라는 합창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평화와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한국 현대가곡과 크리스마스 캐럴, 다양한 외국 합창곡 등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드리고자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관람객이 가장 편한 곳 어디서든지 관람 하실 수 있도록 한다.


‘Mass’는 재즈와 팝, 클래식 등의 다양한 음악을 아우르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Steve Dobrogosz 작품으로 현악 오케스트라와 합창이 함께하는 곡으로 미사곡이라는 제목과는 달리 종교적인 색채를 거의 찾아보기 어려울 정로의 대중적인 곡이다.

안동시립합창단 제20회정기공연‘Steve Dobrogosz – Mass’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무관중 온라인 라이브 중계로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