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사회단체, 연말 맞아 장학기금 릴레이 기탁
봉화군 사회단체, 연말 맞아 장학기금 릴레이 기탁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2.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 복싱협회 2백 만원, 봉화군 향토회 2백 만원
봉화군 한동 협회 1백 5십 만원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기탁

봉화군(군수 엄태항)에 연말을 맞이하여 각급 사회단체의 장학금 기부가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다. 봉화군 복싱협회(회장 정우석)16() 오전 11시 군청을 방문해 ()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2백 만원을 전달했다.

봉화군 복싱협회는 지난 2019년 창단 이후 복싱 동호인과 학생들이 복싱을 배우고 대회에 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지역 생활체육발전과 복싱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정우석 회장은"학생들이 더 나은 교육환경에서 꿈을 키워 미래사회를 이끌어 가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봉화군향토회(회장 심영호)에서도 17() 오전 10시 군청을 방문해 지역 교육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엄태항)에 장학금 2백 만원을 전달했다.

봉화군향토회는 고향을 지키면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9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후배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 후원해 오고 있다.

심영호 회장은"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대한한돈협회 봉화지회(지회장 양진선)1217() 오전 11시 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백 5십 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장학금은 봉화관내 저소득층 고등학생 3명에게 5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며, ()대한한돈협회 봉화지회는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한돈을 후원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여 주위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양진선 지회장은"어려운 가정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 엄태항 이사장은"고향을 지키며 고향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우리 지역 인재 육성의 밑거름이 된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