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악국악단, 판·악(樂)-몽(夢)매(寐)난(難)망(忘) 공연 개최
예악국악단, 판·악(樂)-몽(夢)매(寐)난(難)망(忘) 공연 개최
  • 편집부
  • 승인 2021.02.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세 번째 공연 작품
20일 오후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 의 세 번째 공연 예악국악단 의 ·()-()()()()이 오는 20일 오후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예악국악단은 '예의 있는 음악, 예의 있게 즐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 젊은 국악인 단체로 우리 흥과 멋의 정신이 깃든 전통음악의 현대적 재해석을 통해 외연을 확장해나가고 있.

번 공연에는 판소리와 퓨전 국악을 접목하여 450년 만에 무덤에서 나숭고한 사랑이야기로 유명한 원이엄마의 편지' 속의 내용을 국악으로 표현한다. 젊은 나이에 먼저 떠나간 남편에 대한 애절한 그리움을 통해 옛 선조들의 인과 연을 중요시하는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새겨볼 수 있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게 전문 공연장, 갤러리 시설의 활용을 지원하고 공연 실비를 지급함으로써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의 활동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외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에 따른 철저한 준비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