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꿈의 오케스트라’, ‘안동 청소년 오케스트라’ 신규 단원 모집
‘안동 꿈의 오케스트라’, ‘안동 청소년 오케스트라’ 신규 단원 모집
  • 편집부
  • 승인 2021.02.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월)부터 23일(화)까지 모집·접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안동문화예술의전당(권영백 관장)2021년 오케스트라 교육사업으로 진행하는 안동 꿈의 오케스트라안동 청소년 오케스트라신규 단원을 오는 22()부터 23()까지 모집·접수한다.

번 오케스트라 교육사업 신청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방문접수는 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한 이메일(andongart@korea.kr) 접수만 가능하다.

안동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은 음악을 통한 사회통합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되며 아동들이 소통과 협력을 중심으로 오케트라 합주 활동을 통해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춘 밝고 건강한 소년으로 성장하도록 돕는엘 시스테마를 모토로한 무상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안동청소년 오케스트라는 보다 강화된 음악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꿈의 오케스트라'의 연장선상에서 소년들이 외부 지역으로 나가지 않고 음악을 전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오케스트라 사업은 문화적으로 소외되어있는 안동을 비롯한 경북 북부지역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음악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순수 예술을 활성화해 지역의 문화예술 창달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신규 모집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방법은 전화(054-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