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K팝스밴드, ‘하회탈의 노래’ 공연 개최
안동K팝스밴드, ‘하회탈의 노래’ 공연 개최
  • 편집부
  • 승인 2021.02.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네 번째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네 번째 공연 ‘안동K팝스밴드의 하회탈의 노래’를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은 수준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안동K팝스밴드는 가요, 팝, 영화음악, 뉴에지 등의 시대와 세대를 떠나 우리에게 친숙하고 익숙한 대중음악을 즐겨하는 일반인들로 구성된 밴드이며 지속적인 예술활동과 콘텐츠 개발을 통해 자생력 있는 활동을 하고자 노력하는 순수 민간 음악예술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는 국보 제121호 안동 하회탈을 소재로 탈들의 캐릭터에 음악을 접목하여 세상살이를 풍자한 억눌린 감정, 권선징악, 해학 등을 팝스밴드로 만나보는 공연으로 다양한 하회탈 캐릭터 속에서 보이는 삶속의 애환을 풍자적으로 표현하여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공연이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