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컨티뉴’ 고객서비스헌장 시민의견 청취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컨티뉴’ 고객서비스헌장 시민의견 청취
  • 편집부
  • 승인 2021.02.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시민들 의견 수렴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은 시민 및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컨티뉴'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해 2021222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고객서비스헌장이란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고객과 협의를 통해 수립하고 공포하는 고객과 시민에 대한 약속이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은 2018년 고객서비스헌장을 1차 개정했다. 이번에 시대적 변화와 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서비스이행기준과 실천행강령을 함께 새롭게 개정하고, 소통을 통한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개정안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새로운 컨티뉴 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체계적 관리를 통한 안전시설 제공, 소통을 통한 고객의견 반영, 에너지 절약 및 친환경시설 제공, 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현의 여섯 가지의 원칙을 담고 있다.

권석순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서비스헌장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기준을 새롭게 정하가기 위해 2월 22일 부터 시작하는 이번 의견수렴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