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예술합창단과 함께하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연 개최
영남예술합창단과 함께하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연 개최
  • 편집부
  • 승인 2021.03.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3일 오후 7시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열여섯 번째 공연 ‘영남예술합창단과 함께하는 미스&미스터 트롯’이 오는 3월 23일 오후 7시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2021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문 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해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영남예술합창단은 영남예술아카데미 합창 과정을 수료한 일반인들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봉사 활동 등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다양한 트롯 음악을 여성합창, 남성합창, 혼성합창 등 다양하게 구성하여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합창 공연으로 마련됐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출연진 및 스텝, 관람객의 개인위생수칙 체크 및 객석 띄워 앉기,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