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길...노닐다 봉화객주 정식 오픈
봉화군, 길...노닐다 봉화객주 정식 오픈
  • 편집부
  • 승인 2021.04.0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약수관광지 또 하나의 힐링공간 정식오픈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길...노닐다 봉화객주(대표 황정집) 정식오픈 기념으로 오전약수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412일부터 418일까지 7일 간 족욕체험비(8,000)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노닐다 봉화객주는 봉화군에서 옛 명성을 잃어가던 오전약수관광지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관리사무소로만 쓰이던 건물 일부를 리모델링하여 차를 마시며 족욕 체험도 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카페로 새 단장한 건물이다.

봉화군에서는 작년 입찰을 통해 길..노닐다 봉화객주 운영자를 선정해 둔 상태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올해 41일 임시개장 후 412일부터 본격적으로 오픈하여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노닐다 봉화객주 황정집 대표는"임시개장 때부터 주변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있고 12일부터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120세까지 건강한 나를 위한 체질별 맞춤 비움 족욕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엄태항 봉화군수는"오전약수관광지에 족욕을 겸한 특색 있는 카페가 생긴 만큼, 길...노닐다 봉화객주는 일상 속에 쌓였던 스트레스 및 피로를 풀며 재충전 할 수 있고, 오전약수관광지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