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KTX연계 안동시티투어 여행상품 패키지 출시
안동시, KTX연계 안동시티투어 여행상품 패키지 출시
  • 편집부
  • 승인 2021.04.1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목)부터 KTX와 연계한 시티투어 여행상품 5종 판매

안동시와 코레일은 이달 15()부터 KTX와 연계한 시티투어 여행상 5종을 판매한다.

각 상품은 KTX를 타고와서 안동시티투어버스로 관광을 즐기고 돌아가는 형태이다. 주간·야간 도심테마투어, 하회마을투어, 도산서원 & 만휴정투어, 안동먹탐투어 5개 코스로 이루어졌다.

상품마다 열차예약상황에 따라 KTX이용요금이 5~30%까지 할인된다. 추가로 1인당 20,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쿠폰과 3,000원 시티투어 이용할인쿠폰, 5,000원 지역할인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낙강 물길 공원

방역수칙과 사회적거리두기 규정을 준수하여 5인 이상이 동시에 예약할 수 없고, 여행 기간 내내 발열체크·명부작성·개별식사가 철저하게 실시된다.

안동시티투어 주간도심 테마코스는 지난달 6()부터 운행을 시작했다. 3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일요일 정기적으로 운행한다. ‘청량리-안동KTX의 도착·출발 시간에 맞춰 1130분에 안동역에서 출발해, 오후 530분에 같은 장소에서 여정을 마무리한다.

주요코스는'안동역' 안동찜닭골목 월영교 낙강물길공원 안동댐 정상부(횡단) 임청각 안동소주전통음식박물관(시음) ▶ '안동역'이다.

안동시 관계자는"코레일과 KTX시티투어상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연계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안동의 술을 테마로 한 여행, 고택 종부에게 예절·요리를 배우는 등 알으로 KTX와 관련된 모든 영역과 관광을 연계하고자 한다"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