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카페 청송군’ 전 세계인 휴대폰으로 쏙!
‘산소카페 청송군’ 전 세계인 휴대폰으로 쏙!
  • 편집부
  • 승인 2021.06.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 삼성 갤럭시 휴대폰 ‘청송군 테마’ 4종 제작 무료배포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역의 대표 관광지(주왕산, 주산지)와 청송사과를 활용한 휴대폰 테마를 제작해, 6월 22일부터 전 세계 갤럭시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배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군은 코로나19 시대 효과적인 지역 홍보를 위해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삼성 갤럭시 휴대폰의 테마 개발에 착수하였으며, 최근 총 4가지 버전의 ‘청송군 테마’를 제작했다.

‘청송군 테마’는 주왕산, 주산지, 청송사과 등 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농특산물을 활용하여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삼성 갤럭시 사용자라면 누구나 휴대폰에 내장된 ‘Galaxy Themes’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청송군은 페이스북 ‘청송 폰택트 관광’을 활용한 릴레이 홍보 이벤트(6. 22. ~ 6. 28.)도 준비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부상품(커피 교환권)도 나눠줄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휴대폰 테마 개발로 ‘산소카페 청송군’의 특별한 매력이 IT 첨단 기술과 만나 휴대폰 이용자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홍보를 위해 색다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