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관광협의회, 숙박업대상 방역인증제 참여업체 모집
안동시관광협의회, 숙박업대상 방역인증제 참여업체 모집
  • 편집부
  • 승인 2021.06.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 7월 2일, 50개 업소 인증마크 및 방역소독기 지급

안동시관광협의회는 안동시, 지역방역업체와 함께 숙박 관련 업체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건강한 여행문화 정착을 위해 ‘방역인증제’를 도입한다.

방역인증제는 문화체육관광부「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지원사업」의 기획사업으로 안심숙박을 위하여 방역수칙과 방역상태를 점검하여 협의회에서 인증을 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안동시에 소재한 숙박 관련 업소이며 ▲방역수칙 준수 ▲청결 및 방역 관리 등의 조건을 만족하는 숙박업소에서 안동시관광협의회에 방역인증 신청 후 현장 확인을 거쳐 지정받게 된다.

방역인증에 지정된 업소에는 인증 표지판과 방역소독기, 소독액 등 소독관련용품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통합예약시스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홍보도 실시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6월 25일 9시부터 7월 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안동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 안동시 유관기관소식에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안동시관광협의회로 방문 또는 이메일(eyhj4989@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안동시관광협의회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전한 숙박환경조성을 위하여 방역인증제 도입과 모니터링을 통해 안동의 안전·안심 관광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