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2021년도 안동수요회 상반기 정기 회의 개최
안동시, 2021년도 안동수요회 상반기 정기 회의 개최
  • 편집부
  • 승인 2021.06.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수요회 상반기 정기회의가 30일 안동봉화축협 2층 묵향 대회의실에서 50여 명의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하에 개최된다.

이번 정기회의는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하반기 이후 처음 개최되는 전체회의로, 먼저, 수요회장인 권영세 안동시장이 그 동안 코로나19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협조해주신 기관·단체장들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전입회원 소개, 회원기관의 주요현안사항에 대한 홍보, 안동시 발전과 수요회 활성화에 대한 토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 안동시는 코로나19 3분기 예방접종 계획과 하반기에 실시되는 안동시문화행사 계획, 2022년 개최 예정인 제18회 세계역사도시회의 및 국제교육도시연합 세계총회 등 국제행사 유치에 따른 지역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고 추진사항 등을 홍보한다.

또한, △ 가톨릭상지대학교의‘2022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안내’를 비롯해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북지원 안동사무소의‘공익직불 농업인 준수사항 안내’, △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의‘악수 대신 목례 대국민 캠페인’, △ 국민연금공단 안동지사의‘국민연금 농어업인가입자 보험료지원 제도 안내’, △ 안동상공회의소의‘경제 아카데미 안내’, △ 안동소방서의‘풍수해 등 자연재난 선제적 대응체계 확립’, △ 예일메디텍고등학교의‘보건간호과 안내’, △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안동지회의‘제33회 안동예술제’등 회원 기관의 주요 홍보·안내가 이어질 예정이다.

지역에 소재한 148개 공공기관 및 단체로 구성되어, 정기회의를 매년 6월과 12월에 개최하며 회원 상호 간 친목도모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