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라이브커머스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라이브커머스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
  • 편집부
  • 승인 2021.10.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조회수 9.7만회 이상, 온라인으로 풍기인삼 인기 재확인
가수 박군이 풍기인삼을 소개하고 있다 

 

경북 영주시는 2021온라인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라이브커머스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가 지난 11일을 마지막으로 누적 조회수 9만7천회, 총 판매실적 586건 2천7백여 만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 풍기인삼 판매 활성화와 새로운 판로개척을 위해 중점 기획된 ‘슬기로운 풍기인삼 릴레이콘서트’는 인기많은 트롯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인삼홍보 및 판매가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인삼축제에서 처음으로 시행하는 ‘온라인’ 판매 행사다.

지난 3일 소백인삼시장을 시작으로 △4일 선비골인삼시장 △9일 풍기인삼시장 △10일 토종인삼시장 △11일 홍삼센터 인삼시장까지 차례로 풍기 대표 인삼시장 5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콘서트에는 박군, 마리아, 지원이 등 인기 트롯가수들의 출연으로 다수의 시청자를 확보해 전국 으뜸을 자랑하는 풍기인삼의 홍보와 판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는 홍삼액, 인삼, 수삼, 홍삼농축액, 홍삼정과, 소백산 꿀 등 다양한 영주시 농특산품을 판매해 시청자들의 수요를 만족시켰다.

한편 2021온라인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는 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풍기인삼축제”에서 풍기기네스24시, 풍퀴즈온더블럭, 풍기인삼먹고하이킥, 인삼향‘풍기’네, 전국방방곡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풍기인삼축제 홈페이지(www.ginsengfestival.co.kr)에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풍기인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인삼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