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퍼스트 캐릭터 & 로고송 공모전 개최
봉화퍼스트 캐릭터 & 로고송 공모전 개최
  • 편집부
  • 승인 2021.10.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7일부터 11월 12일까지
봉화 캐릭터&로고송 공모전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봉화퍼스트 캐릭터 & 로고송 공모전을 10월 7일부터 11월 12일까지 개최한다.

봉화퍼스트는 2019년부터 봉화군이 추진하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으로, 민선7기 군정 운영의 핵심기치이자 지역자본 선순환 구조 확립을 위한 봉화만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트코로나에 대응한 봉화퍼스트 홍보효과 제고를 위하여, 봉화퍼스트를 상징화 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와 로고송을 공모한다.

공모전에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작품파일, 참가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되며, 신청서류는 봉화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군은 적합성, 완성도, 창의성 등 명확한 심사기준과 공정한 심사를 거쳐 11월 말 심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공모전의 시상금은 각 분야별로 최우수 200만원(1명), 우수 100만원(2명), 장려 50만원(2명)이다.

수상작은 각종 홍보물로 활용되어 봉화퍼스트의 범군민적 동참과 중점 실천사항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퍼스트의 핵심가치와 철학을 널리 알리는 데에 군민이 직접 만든 우수한 작품을 활용하게 된다면 더욱 의미가 클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공모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