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공공배달 앱‘먹깨비’우수 가맹점 시상
예천군, 공공배달 앱‘먹깨비’우수 가맹점 시상
  • 편집부
  • 승인 2021.11.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의 날 기념, 도청 신도시 1개소, 예천읍 1개소 선정
예천군 먹깨비 우수 가맹점 시상
예천군 먹깨비 우수 가맹점 시상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4일 오후 2시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경북 공공배달앱인 ‘먹깨비’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했다.

우수 가맹점 선정은 도에서 지난 9월 9일 오픈 이후 가맹점 자체 할인(쿠폰할인‧타임할인), 리뷰 활성화, 주문 수 등을 종합 평가해 예천을 비롯해 포항, 김천, 안동, 구미, 영주 등 17개 업체를 선정했다.

예천은 예천읍 ‘한솥도시락 예천점(대표 권미랑)’과 호명면 도청 신도시 ‘치킨연구소 신도청점(대표 도기숙)’이 각각 선정됐으며 선정된 업체는 50만 원 시상금과 배달 앱 매장정보에 우수가맹점으로 표기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한솥도시락 예천점 권미랑 대표는 시상금으로 받은 50만 원과 사비로 50만 원을 더 보태 총 100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됐다.

권미랑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경북 공공배달앱이 매출 증가에 큰 도움이 됐다.”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저보다 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소상공인들 매출 증대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경북 공공배달 앱이 활성화 돼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윈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먹깨비 앱에서 4일부터 6일까지 5천 원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 11일부터 13일까지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지원한 예산으로 3천 원 할인 쿠폰 지급은 물론 연말까지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