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행복신협, 행복한 겨울나기물품 나눔 실천”
“안동행복신협, 행복한 겨울나기물품 나눔 실천”
  • 편집부
  • 승인 2021.11.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행복신협 난방용품 전달 나눔 캠페인
안동행복신협 난방용품 전달 나눔 캠페인

안동행복신협(이사장 김재덕)은 11월 16일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이불 및 전기장판, 어부바 키트 등을 안동시에 기부했다.

이날 안동행복신협 김부규 전무, 권영호 상임이사가 안동시장실을 직접 방문해 전달한 이불 및 전기장판 등 기부물품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동행복신협은 1981년 5월 창립하여 현재 12,000여명의 조합원에 이르며 지역사회에서 금융기관의 위상을 확립하고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내실을 강화해 조합원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매년 수익의 일부를 지역환원 사업으로 초·중·고등학생 장학금 수여, 사랑의 김장나누기, 연탄나누기, 불우한 이웃과 경로당 후원 등 다양한 복지채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경영 등 평소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기관으로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김부규 안동행복신협 전무는 “이번에 기부하는 겨울나기 물품이 추운겨울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권영세 안동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안동행복신협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