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관광협의회, ‘영주는 맛집에 진심인 편’ 영상 공모전 수상작 선정
영주시관광협의회, ‘영주는 맛집에 진심인 편’ 영상 공모전 수상작 선정
  • 편집부
  • 승인 2021.12.0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12편 선정…유튜브 영상 홍보 예정
영주는 맛집에 진심인 편
영주는 맛집에 진심인 편

(사)영주시관광협의회는 ‘영주는 맛집에 진심인 편’ 영상 공모전에서 수상작 12편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다양한 맛집을 소개하고 활성화 할 수 있는 콘텐츠 발굴을 위해 지난 9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영상공모전을 실시해 총 36개 작품을 접수했다.

30일 개최한 영주시관광협의회 ‘맛집영상 공모전 심의위원회’ 심사 결과 최우수상 1팀, 우수상 4팀, 장려상 7팀으로 총 12팀을 선발해 총 상금 520만원이 부상으로 지급하고, 공모 참가자 전원에게 영주사랑 상품권 5만원을 지급했다.

선정결과는 △ 최우수상 ‘영주 푸드 배틀, 영주 최고의 맛집, 당신의 선택은?’ △우수상 ‘영주는 다채로운 맛이다’ △장려상 ‘청춘, 힐링 in 영주’ 등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나윤 씨는 “공모전을 통해 친구들과 추억의 음식도 다시 한번 함께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즐거웠으며, 앞으로도 영주 맛집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영상 제작을 더욱 열심히 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수상자들의 영상은 협의회 유튜브(‘영주시관광협의회’)에 순차적으로 올려 지역 내 다양한 맛집을 홍보할 예정이다.

송병권 (사)영주시관광협의회 상임부회장은 “많은 분들이 다양한 맛집을 찾아 주시고 응모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영주의 맛집을 찾아 주시고 홍보해 주시기 바라며 멀리서 와주신 수상자 분들 모두감사 드린다” 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