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요구, 국민의 목소리 담는 노력할 것”
“지역의 요구, 국민의 목소리 담는 노력할 것”
  • 경북인
  • 승인 2011.05.12 10: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한나라당 원내부대표 김광림 국회의원

김광림 의원(한나라당, 경북 안동)이 11일 국회에서 열린 제171차 한나라당 의원총회에서 원내부대표로 선임됐다.

이날 원내부대표단 선임과 동시에 새로운 원내대표체제에서 열리는 첫 의원총회 사회를 맡은 김광림 의원은 “새 원내대표단의 일원으로, 우리 당이 국민의 말씀에 더욱 귀 기울이고 마음을 이해하도록 거듭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또 “지역 민심을 듣고 그 요구를 당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국민 입장에서 생각하고, 원내대표께서 국민 입장에서 경제현안을 다루시도록 조언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안팎 소통에 힘써 한나라당이 정책타율 높은 4번 타자가 되도록 힘쓰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날 선임된 원내부대표단은 수석부대표 이명규 의원과 김광림․김세연․김호연․박영아․유일호․유재중․윤 영․이두아․이상권․이정선․이화수․한기호 의원이다.

김광림 의원은 2008년 18대 국회에 들어와 한나라당에서 경제‧금융‧예산 분야 정책을 총괄하는 정책조정위원장을 지냈으며, 세계 금융위기 극복 과정에서는 비상경제대책회의 거시경제‧일자리 팀장을 맡아 활동했다. 또한 지금까지 3년 연속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과 계수조정소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9년에는 예결위 간사를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감시 2011-05-20 07:47:46
양지만 찾아서 눈속임만 하고 줄선자들 1%만의 혜택이 아니라 지역민들을 생각할수있는 진성이 있어야 하는것 인데.., 언론인들은 냉정한 눈이 있으면서도 먹고 사는 문제가 아닌 몇푼 안되는 물질의 유혹으로 줄서기 냄새나는 기사들을 우리서민들은 보고 있음을 기억하시면서 언론 본연의 자세를 가지는 용기가 있어야 박수를 받을수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