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농특산물로 풍요로운 명절 보내세요!"
"안동 농특산물로 풍요로운 명절 보내세요!"
  • 경북인
  • 승인 2011.08.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안동장터' 한가위 대잔치 실시

안동시의 지역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www.andongjang.com)가 한가위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경기 활성화의 일환으로 최대 10%?최대 50만원까지 할인 쿠폰 발행, 전 품목 무료 배송 서비스 및 입점업체의 자율적인 할인 & 덤 행사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안동의 명품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4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하여 현재 160개 업체가 입점해 있다. 총 고객 15,200여명, 누적 매출액 18억원을 기록했으며, 특히 지난 설 이벤트 기간에는 월 매출액 1억원을 달성하는 등 구제역 극복에 앞장서는 등 안동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 와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안동시 관계자는 “끊임없는 홈페이지 리뉴얼 및 사이버 안동장터 CI, 로고 및 포장디자인 개발을 통하여 입점업체 및 고객의 요구에 발맞추어 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시 명품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홍보하여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가는 계기를 마련하여 지역 업체의 매출증대는 물론이고 지역이미지 제고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