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자리에 취직 많이 하세요
좋은 일자리에 취직 많이 하세요
  • 유길상
  • 승인 2012.04.2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이노텍(주) 5,130억원 대규모 신・증설투자! 2,500여명 신규고용!

경상북도는 4. 27(금) 11시 구미시청에서 김관용 도지사, 남유진구미시장, 이웅범 LG이노텍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 LG 이노텍 신규공장 투자 및 기존공장 증설에 2014년까지 5,130억원을 투자하는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LG이노텍은 LG그룹의 계열사로서 국내 6개와 국외 13개 사업장을 가진 연매출 4조 5천억원 규모의 글로벌 소재・부품 전문기업이다. 특히 LED, PCB,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차량용 부품에서 기술력을 확보하여 급변하는 경영 환경속에서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여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LG이노텍의 이번 투자는 미래 수요에 대한 기대 차원의 대응이 아니라 신규 물량 증가분을 맞추기 위한 투자라는 점에서 앞으로의 탄탄한 발전을 기약하고 있다.

신규 고용인원이 무려 2,500여명으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LG이노텍의 카메라 모듈부분은 지난해 연매출 1조 2,161억원으로 전년대비 46%의 성장세를 보인 LG이노텍의 최고 효자 사업이다. 또한 주요 IT 고객사들이 고화소 카메라 모듈을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LG이노텍의 실적 개선과 경쟁력 강화가 기대된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이번 투자업무협약으로 대한민국 최고 IT부품소재기업에 2,500여개의 양질의 일자리가 만들어 진다”며 “앞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도민에게 최고의 일자리를 제공하여 도민이 취직 할 수 있는 투자유치활동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