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과 차례상 준비는 사이버『안동장터』에서
설 선물과 차례상 준비는 사이버『안동장터』에서
  • 유길상
  • 승인 2013.01.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전자상거래 쇼핑몰인 사이버『안동장터』에서 할인 및 덤 주기 이벤트 행사를 2월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행사에는 국화차를 비롯해 178개 업체의 한우, 쌀, 잡곡, 사과, 곶감, 간고등어 등 제수용품 일부와 귀한 분들께 선물용으로 적당한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안동한우”는 각종 선물 세트와 불고기, 국거리 등 각 부위별로 최대 24%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안동의 특산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국화차는 이벤트 행사기간 중 10% 할인 또는 2만 원 이상 구매시 덤으로 10g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2011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안동사과”도 덤주기 행사일환으로 사과즙을 증정하고, 특히 지난해 풍작이었던 “곶감”은 최대 10% 할인 행사를 가지는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안동장터에서는 명절선물 준비가 부담이 되는 고객들을 위해 구입가격에 따라 최대 7%, 최대 50만원까지 추가할인을 하고 행사기간 내 무료배송을 실시해 경제적이고 알뜰한 구매가 용이하도록 하였다.

안동시에서는 사이버『안동장터』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설날 전에 배송을 희망할 경우에는 2월 5일 이전으로 주문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 구입방법 : 검색창에 “안동장터”를 입력하여 접속하거나, 홈페이지 www.andongjang.com 접속을 통해 주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