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성소병원 피부클리닉 오픈
안동성소병원 피부클리닉 오픈
  • 권기상
  • 승인 2013.04.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시술, 블루 필 박피, 마사지의 체계적인 최신 피부관리

▲ 안동성소병원 레이저 피부클리닉 송지영 과장 시술장면

다양한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해주는 피부전문클리닉이 안동 등 북부지역 종합병원 급에서는 최초로 안동성소병원에서 문을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구와 관심은 식을 줄 모르지만 자외선, 공해 등의 외부 환경 등에 노출된 피부는 각종 트러블이 쉽게 발생되고, 스트레스와 피로까지 맞물리며 노화가 촉진된다.

현재 안동성소병원 레이저 피부클리닉은 텍사스의대 연구교수를 역임하고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노원을지병원 성형외과장, 경희의대 외래교수 등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송지영 과장이 맡아 운영하고 있다.

‘투명하고 순수한 피부클리닉’을 표방하고 올해 2월 문을 연 안동성소병원 레이저 피부클리닉은 레이저 장비와 블루 필(OBAGI Blue Peel) 박피, 마시지의 3가지 영역을 혼합한 체계적인 최신 피부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성소병원 레이저피부클리닉이 자랑하는 솔라리레이저시술(SOLARI Laser Therapy)은 기존의 단일파장이 아닌 다파장의 광선을 이용하여 한번에 주름,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병변을 치료하는 최첨단 시술로 짧은 시술시간에 비해 부작용이 거의 없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중장년 및 노년층 인구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 기미와 검버섯 제거에 특화된 스펙트라토닝레이저시술(Spectra Laser Torning Therapy)은 쉽게 악화되며 재발이 잦은 동양인 기미에 가장 적합하며 색소침착도 함께 개선시켜 현재 클리닉에서 가장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시술이다.

성소병원이 새롭게 도입한 인피니 레이저시술은(INFINI Laser Therapy)은 미세한 바늘을 이용해 진피층까지 고주파로 자극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돕는 시술이다. 피부 상하좌우에 걸친 입체적인 3차원 타이트닝(tightening) 기법을 통한 리프팅(lifting) 효과를 통해 시술을 받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안동성소병원 레이저피부클리닉 원장인 송지영 과장은 “2∼30대 여성들의 전유물과도 같았던 피부관련 시장은 이미 10대와 5∼60대까지 그 저변이 확장된 상태인데, 아직까지 안동지역은 검증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의에 의한 체계적인 시술을 제대로 받지 못한 불모지나 다름없었다는 점이 못내 아쉬웠다”며, “성소병원 피부클리닉은 피부관리에서부터 피부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시술을 자랑하며 안전성과 효율성이 보장된 최신 시술을 원하는 모든 여성분들은 언제나 부담 없이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