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지방선거 공동대응 나선다
내년 지방선거 공동대응 나선다
  • 유길상
  • 승인 2013.07.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터넷지역신문협의회, 정책방안 논의에서 밝혀

(사)한국인터넷지역신문협의회(회장 고홍철.이하 지인협)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울산에서 모임을 갖고 내년에 실시될 4대 지방선거에 공동으로 대응하는 등 지인협 발전을 위한 정책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지인협 정기모임은 울산포커스(이원호)가 주관해 열렸다. 지인협 회원사 대표들은 내년에 실시될 지방선거가 인터넷신문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선거라고 보고 여론조사 공동 실시 등 적극적 선거보도에 나서기로 하고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특히 지인협은 하반기 역점사업으로 지역 고유의 맛과 건강을 지키는 맛집을 소개하는 ‘전국 먹거리 100선’과 지역의 이색 인물을 찾아내 소개하는 가칭 ‘향토사람들’을 엄선해 공동기사로 제공키로 했다.

지인협은 정기모임을 가진 후 울산의 고래명소인 장생포의 고래생태관을 견학한 후 울산 앞바다 고래 서식지를 둘러보는 관경선 관람을 통해 울산의 문화유산을 둘러보았다.

지난 2005년 출범한 한국지역인터넷신문협의회(지인협)는 지역 광역시도의 권역별 인터넷신문사가 참여하는 언론사 협의체로 경북인뉴스와 대덕넷, 디트뉴스24, 성남일보, 세종의소리, 수원일보, 시민의소리, 울산포커스, 인천뉴스, 제주의소리, 충북인뉴스, 평화뉴스 등 12곳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