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중년을 위한 특별 이벤트
아름다운 중년을 위한 특별 이벤트
  • 유경상 기자
  • 승인 2015.03.3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성소병원 피부클리닉 4, 5월 ‘꽃 중년 이벤트’

안동성소병원(병원장 김종흥) 레이저피부클리닉이 4월 1일에서 5월 18일까지 두 달간 ‘꽃 중년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중년’, ‘꽃중년’과 같은 신조어가 탄생한 것처럼 최근 중년층도 외모 가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중년층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꿀 수 있도록 안동성소병원 피부클리닉에서 ‘꽃 중년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꽃 중년 특별 이벤트는 레이저 토닝 항노화 프로그램은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회복에 특화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보톡스, 필러, 팔자주름 제거 등 초간단 시술은 물론 여름을 대비한 특별 제모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맨 얼굴의 아름다움’의 레이저 토닝 항노화 프로그램은 토닝ㆍ산소필링ㆍ이온자임 패키지와 점 그리고 MTS(피부탄력)으로 구성되어 있고 V라인과 동안효과를 보여주는 초간단 시술프로그램으로 보톡스, 코필러, 팔자 주름 등이 구성되어 있다.

안동성소병원 레이저피부클리닉 원장 송지영 과장은 “성소병원 피부클리닉은 피부 관리부터 피부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시술을 자랑하며 안전성과 효율성이 보장된 최신 시술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꽃 중년 이벤트를 통해 중년층도 외모를 가꾸면 자신감과 삶의 활력 두 마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며 “나이가 들어 외모를 가꾸는 것을 부끄러워말고 부담 없이 안동성소병원 피부클리닉을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