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 3년 연속 LINC 우수 선정
안동과학대 3년 연속 LINC 우수 선정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5.05.1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확인

안동과학대학교(총장 권상용)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단이 교육부에서 실시한 ‘3차년도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연차평가’에서 ‘우수’등급으로 선정되어 산학협력 대표대학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안동과학대는 2013년 1차년도 성과평가에서 ‘최우수’등급, 2차년도에 ‘우수’등급을 받은 이래 올해도 ‘우수’ 등급으로 선정됨에 따라, 3년 연속 ‘우수’ 등급 이상의 평가를 받아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산학협력 성과를 내고 있다.

안동과학대 LINC사업단은 ‘현장실습집중형’부분에서 경북지역에서는 유일하게 LINC사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2014년 ▶전국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우수상, 입선 수상) ▶600개 가족회사 협약 체결 ▶재학생 현장실습 이수율 목표대비 120% 달성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산학협력 EXPO 개최 ▶가족회사 성과발표회 개최 등 산업체와의 적극적인 산학협력을 추진해왔다.

안동과학대는 4차년도에는 “지역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창조적 산학협력 모델 확립”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현장밀착형 산학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지역 산업체가 요구하는 우수 인력을 양성함으로써, 학생들의 취업률 향상과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