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의료계,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

안동시 한의사협회 한방약품 2백만원 상당과 성금 1백만원 기탁 안동시 치과의사회 성금 5백만원 기탁

2020-03-17     김용준 기자

안동시 지역 의료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 사회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안동시 한의사협회 권도경 회장은 지난 311일 안동시를 방문해 1백만원의 성금과 2백2십만원 상당의 한방 약품을 기탁했다.

전달받은 한방약품은 예방적 코호트 격리시설 종사자와 입소자에게,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피해 가구 등 의료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도경 안동한의사협회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움에 직면한 지역 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한의사 회원들이 정성을 모았다고 전했다.

안동시치과의사회 송태승 회장도 성금 5백만원을 안동시에 기탁했다. 송태승 회장은 어렵고 힘든 이 시기에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 활동에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역공동체의 노력에 보탬이 되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 주신 지역 의료계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현재의 위기를 하루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