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의 매력에 빠져보자
안동의 매력에 빠져보자
  • 편집부
  • 승인 2016.04.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상반기 안동바로알기 현장견학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시민들이 안동의 문화유산과 시정을 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2016년 상반기 안동바로알기’ 현장견학을 실시한다.

안동바로알기 현장견학은 문화관광해설사들과 동행해 도산서원, 병산서원 등 안동의 우수하고 아름다운 문화재와 경북도청 신도시, 문화관광단지 등을 견학하며 안동에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 선포 10주년을 맞이해 안동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이 안동의 정신문화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학생들의 참여를 확대할 방침이다.

상반기 첫 현장견학은 오는 30일 경안고등학교, 경안여고 학생 등 70여명이 참여해 풍산의 소산마을, 경북도청 신도시, 하회마을과 부용대 및 병산서원을 둘러보고 안동 문화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안동바로알기 현장견학은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주소지 읍·면·동사무소에서 신청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바로알기 현장견학은 아름다운 우리의 문화유산과 신도청 소재지로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봄으로써 시정을 이해하고 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