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사과 소비자가 뽑은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차지
봉화사과 소비자가 뽑은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차지
  • 편집부
  • 승인 2016.06.28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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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두대간의 중심 파인토피아 봉화사과'가 28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소비자평가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농·특산공동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평가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은 매일경제, 매경닷컴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얻은 평가를 통해 기업, 지자체의 경쟁력 파악, 브랜드가치의 표준 모델 제시로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는데 의의가 있다.

이번 평가에서 파인토피아 봉화사과는 8,400여명을 대상으로 한 리서치 조사에서 품질과 가격, 브랜드 파워, 인지도, 신뢰도, 만족도 분야에 최고 점수를 받아 소비자평가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편 봉화군은 전국 5대 사과 주산지로 전체면적 80%이상이 산림지역이며 일교차가 큰 기후특성을 갖고 있는데 이러한 자연환경에서 생산된 봉화사과는 당도가 높고 맛이 우수해 소비자들과 TV홈쇼핑에서 최고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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