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장기 게이트볼대회 및 조선무예 전국대회
안동시장기 게이트볼대회 및 조선무예 전국대회
  • 경북인뉴스
  • 승인 2009.05.1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동강변 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장과 안동웅부공원에서 개최

▲조선무예대회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게이트볼과 조선무예 동호인들의 축제인『제10회 안동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및『제9회 조선무예 전국대회』가 낙동강변 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장과 안동웅부공원에서 개최된다.

안동시생활체육협의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안동시게이트볼연합회(회장 최상민)가 주관하는『제10회 안동시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가 오는 20일 수요일 낙동강변 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된다.

24개팀 3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저마다 개인과 단체의 명예를 위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는 이번 대회는 예선 조별 링크전,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경기시간은 1경기 30분에 다득점 팀이 승리를 한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동호인들간 팀워크를 다지고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가운데 상호 친선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한국무예검도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무예검도협회경북지부(지부장 남희종)에서 주관하는『제9회 조선무예 전국대회 』가 오는 23일 토요일 안동웅부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전국 조선무예 동호인 600여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고 친목을 다진다.

경기는 개인검법․도법(단체) 베기부문, 진검무예 경기부문으로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 경기시간은 1경기 베기부문 3분으로 진행된다.

안동시에서는 "동호인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이같은 생활체육대회가 성공적인 축제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