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북부지사
안동시시설관리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북부지사
  • 경북인
  • 승인 2009.08.0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해안전문화 확산 위한 EVER 파트너십 협약체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준수)은 8월 6일 11시 안동시청소년수련관에서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북북부지사(지사장 김구현)와 재해 안전문화 확산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EVER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안동하수처리장, 안동학가산온천 등을 관리운영하고 있어 각종 시설안전 및 설비에 대한 안전사고 예방이 우선시 되고 있는 시점에서 전기안전에 대한 우수한 기술 인력과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전기안전공사와의 협약을 통해 ▲전기설비 이상 발생시 문제해결 및 응급조치 지원 ▲전기 안전에 관한 교육 및 기술지원 ▲전기 설비의 안전성 확보 및 재해예방을 위한 안전진단 ▲전기 설비의 신설 . 증설 시 기술자문 등 양 기관이 WIN-WIN정신에 입각 EVER파트너십 협약을 통한 발전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양 기관은 협력방안 추진을 위해 실무자의 상호교류를 추진할 것이며 협약사항을 실천하기 위한 발전전략을 강구하여 최적의 안전시설 공간에서 시민들이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이번협약을 계기로 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위해 계속적 노력과 성장 발전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