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예천한우인 한마음대회 열려
2009 예천한우인 한마음대회 열려
  • 경북인
  • 승인 2009.09.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 한우인들의 단합과 결속 위한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 할 것을 약속하고 농촌 번영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예천 한우인들의 단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2009 예천한우인 한마음대회가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예천아리랑 공연 등 식전행사와 더불어 11일 개최됐다.

(사)전국한우협회 예천군지부(지부장 안영성)가 주관하고 예천군, 예천축협, 예천참우생균제작목반, 제일제당 사료가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는 김수남 군수를 비롯한 국회의원, 도의원 및 군의원, 유관기관단체장, 한우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졌으며 식후행사로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등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서는 한우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한 사업비 지원 등 한우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가져준 김수남 군수에게 예천군 4천여 한우인들의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한우산업 발전을 위하여 부단히 노력한 한우협회 우시호 이사와 윤호식 전직 회장에게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체육경기와 인기가수 초청공연, 흥겨운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행사도 가지고, 회원 상호간에 정보 교환 등을 펼치며 흥겨움이 넘쳐나는 한마당 잔치가 되었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전국한우협회 예천군지부 안영성 회장은 "이번행사가 회원 상호간에 단합과 결속을 다지고 소속감을 고취시켜 한우산업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자긍심을 불어넣는 행사가 되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