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교육지원청, 2019 특수교육대상학생 계절 학교 프로그램 『안동 희오』수료식
안동교육지원청, 2019 특수교육대상학생 계절 학교 프로그램 『안동 희오』수료식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1.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 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권덕칠)에서는 17일부터 118일까지 안동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열린 2019 특수교육대상학생 초등 특별 겨울방학프로그램안동 희오를 성황리에 마치고 대상학생, 학부모, 담당 장학사, 센터교사 등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8()에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초등 특별 겨울방학프로그램안동 희오기간 동안 학생들은 신체,요리, 음악, 미술활동과 함께 특별활동으로 칠보/한지공예, 국악, 도예, 발명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또한 경북장애청소년자립지원센터에 위탁 운영한 중·고등 특수학급 학생을 위한 겨울계절학교 수료식도 대상학생, 학부모, 특수학급 교사 등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겨울이라는 주제로 새해소망나무, 드림캐처, 두부 만들기, 뮤직비디오 촬영 등 폭넓은 학습경험을 제공하여 학부모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동욱 교육지원과장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겨울방학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또래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학생들의 자존감 확립 및 사회적응력 신장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흥미와 적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알찬 계절학교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