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명품클래식시리즈1 공연예정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명품클래식시리즈1 공연예정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3.2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6대의 놀라운 하모니‘피아노 서커스’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명품클래식시리즈 첫 번째 공연으로 6대의 피아노가 보여주는 놀라운 하모니피아노 서커스공연이 오는 21일 저녁 730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세계 최고의 현대음악 앙상블로 전 세계 클래식과 현대음악 애호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피아노 서커스는 날카롭고 본능적인 현대적 감성으로 지역 관람객을 찾는다.

피아노서커스는 이번 공연에서 바흐의 삼중협주곡에 닐 조지슨의 특별한 편곡을 더해 보다 강렬한 인상과 역동성 넘치는 음악을 보여주고, 에이드리언 서턴의 와나카호 곡예비행으로 창공을 나는 비행기의 곡예를 보여주는 듯한 빠른 박자로 흥미진진하고 난이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아노 서커스는 솔로연주자, 작곡가, 교육자 등으로 활동하는 6명의 영국 예술가들이 함께한다. 링컨센터, BBC프롬, 사우스뱅크센터 등의 극장에서 30년 이상 다양한 프로그램과 독창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피아노 앙상블 단체이다.

피아노 서커스에서는 6대의 피아노, 6명의 피아니스트의 화려한 무대와 어디서도 만날 수 없던 풍성한 하모니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명품클래식시리즈는 패키지 할인으로 3개 공연 예매 20% 할인, 5개 공연 모두 예매 시 30% 할인의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피아노 서커스의 관람료는 R3만원, S2만원, A1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