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수 (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 이사장 안동시장 출마
이동수 (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 이사장 안동시장 출마
  • 경북인
  • 승인 2010.03.08 14: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장은 안동을 잘 알고 민심을 읽을 수 있어야

 

이동수 (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 이사장
이동수 (사)안동축제관광조직위원회 이사장이 3월 8일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6월 2일 전국동시지방선거 안동시장선거에 출마의사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이동수 후보는 "안동에서 나고 자랐으며 말과 행동, 생각하는 것에 까지 고향 안동은 무한한 가르침을 준 큰 스승"이라며, "안동을 위해 일하던 현 김휘동시장의 정책이나 뜻을 함께 했었는데 김시장의 불출마 선언으로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출마 계기를 밝혔다.

이 후보는 회견에서 "안동시장의 자리는 많은 경험을  필요로 하는 자리이며 지금 안동에서 가장 시급한 과제는 서민들의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현재는 경제문제이며 미래는 문화복지이다"며 어려운 지역경제 살리기를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또한 일자리 창출 문제와 유교문화와 선비정신을 바탕으로 지역문화를 세계화하고 관광산업을 육성할것이며 도청이전 추진 문제 및 3대 문화권개발사업, 4대강사업의 조속한 마무리 등의 공약을 발표하며 미래번영의 시대를 시민과 함께 열어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나라당 공천 가능성에 대해서는 "공천은 시민들의 뜻에 달려있다"며 "경선에 참여 할 것이며 안동시장은 안동에서 활동한 사람이 되어야 하지 않겠냐"며 자신감을 비추었다.

이동수 안동시장후보

 

- 학력 : 도산초등, 안동중, 대구공고, 영남대학교 전기과,대구한의대학교대학원

- 경력 : 한국전력 재직(전), 한진전설 운영, 초대 안동시의회 의원, 5대 경상북도의회 의원, 안동상공회의소 회장, 김광림국회의원 선거대책본부장(전), 한나라당 경북도당 부위원장(현),  성균관청년유도회 중앙회장(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세동 2010-03-08 23:26:23
당신의 결단, 안동의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