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4.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지역자활센터와 업무협약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 상호협력

안동시시설관리공단과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는 423일 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과 행복안동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과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 박선애 센터장을 비롯해 두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위탁관리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체결로 두 기관은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해 인적·물적 지원을 상호 연계해 추진하고, 그 밖에 사회적 약자 배려와 지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합동 워크숍, 회의, 교육 및 홍보 활동 등 두 기관의 사업 활성화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공단은 지난 41일부터 중앙신시장의 노외 및 노상주차장 5개소를 경북안동지역자활센터에 위탁해 공공시설의 효율적 관리와 자활사업 대상자의 일자리 지원을 꾸준히 추진해오고 있다.

권석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방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익사업 전개를 위해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하겠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자활사업 대상자들에게 큰 희망을 드리고, 더불어 살아가는 상생의 가치를 구현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양 기관이 긴밀히 협조해 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