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나리음악단 Happy Things 공연 진행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나리음악단 Happy Things 공연 진행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리소년소녀합창단과 나리윈드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6월 문화가 있는 주간 특별 콘서트 나리 음악단과 함께하는 Happy Things’가 오는 29 오후 1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봄나들이, , 꽃 등의 곡들로 나리소년소녀합창단의 감성적인 합창 선율과 관악기의 풍요로움을 잘 표현하는 나리 윈드 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6월의 푸르름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 공연장에서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나리음악단은 현대음악의 선구자이며 작곡가, 성악가이신 소천 권태호 음악관에 소속된 공연 단체이다. 2015년 창단해 동요와 노래를 사랑하는 어린이 단원들이 모여 소천 권태호 선생의 나라 사랑, 어린이 사랑 정신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나리 윈드 오케스트라는 안동시민으로 구성돼 음악을 통해 삶의 풍요로움과 정서함양을 목표로 구성된 관악단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월 마지막 주간 수요일 진행되던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시간을 옮겨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매월 마지막 주간 토요일 오후 1시 야외공연장에서 진행한다.

7월 문화가 있는 주간 특별 콘서트는 83일 오후 1시에‘Summer Dancing Queen’으로 야외 공연장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